THE BEST SIDE OF 다크걸 오류

The best Side of 다크걸 오류

The best Side of 다크걸 오류

Blog Article

레고 닌자고: 결말을 미리 설정한 만화가 아닌지라 설정 오류, 충돌이 꽤 잦은 편이다. 어떻게든 스토리가 맞게 끼워넣으려는 노력이 보이지만 그마저 정리하기 복잡하게 되어 있는 게 문제.

근본적으로 설정 구멍을 줄이려면 아주 필수적인 설정만 적절히 짜놓고 부수적 설정은 적어야 이상적이다. 작품에 따라 설정놀음을 즐기는 골수팬들과 이 골수팬들을 노리는 제작자들이 설정을 남발하는 경향이 있지만, 수치, 연도 같은 자잘한 설정들은 사실 되도록 쓰지 않는 편이 설정 구멍을 줄이는 데에 큰 도움을 준다.

『헌터×헌터』를 연재하는 데 있어서 제 목표 중 하나는 『되도록 오래 연재를 계속한다』는 거예요. 그걸 고려해서 주인공은 최대한 심플하게 하려고 의식했어요. 세세하게 설정해버리면 스토리를 생각할 때 족쇄가 되거든요.

인게임신고기능엔 티밍신고조차 없는 상황이라 사전 티밍을 상습적으로 당하고 울분이 터진 유저들이 그래 나도 해보자 식으로 티밍디코방을 증식시키고있다 하지만 여전히 인게임 티밍신고기능조차 추가되지 않았으며 이 악순환이 지속되며 동접수는 더 떨어지고 이 지옥매칭에서 남은 사람들은 사전티밍을 하거나 핵쟁이거나 그것들을 전부 버텨낸 악귀들밖에 없어서 유입을 아주 갈아마시고 있다. 도저히 동접이 늘래야 늘수가 없는 상황이다.

생존 모드 침입자 난이도에서만 달성 가능하다. 아직 더 롱 다크 고인물이 아니어도 하루만 살아남으면 되기 때문에 집에 들어가서 하루 종일 시간 보내기와 잠자기를 이용하면 쉽게 달성 가능하다.

예문) 링컨이 사람들에게 물었다. "만일 내가 개의 꼬리를 '다리'로 부르면, 그 개는 몇 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약을 섭취한 후 하는 방송을 너무 자주 한 나머지 결국 마법 연기에 손을 대고 완전히 폭주하여 초텐쨩 분장도 하지 않고 맨얼굴로 마법 연기를 뻑뻑 피워대는 방송을 하다가 밴을 당한다. 이후 인터넷 유저들에게 전설의 방송이었다고 회자되며 엔딩.

그리고 유저 수가 많아지자 슬슬 핵 관련 문제도 대두되기 시작했다. 아직까지는 안티 치트와 같은 핵 대응 프로그램이 도입되지 않아서 검출이 불가능하나, 수시로 핵 관련 유저는 디스코드에서 제보를 받고 있었으며, 관련 악성 유저들은 얄짤없이 빠르게 밴 처리를 하여 찬사를 받았다.

(이를 선택 편향이라고 함) 따라서 표집 수가 아무리 많더라도 개개별이 객관성을 띠는지 안 띠는지의 여부를 잘 감별해야 한다. 특히 '군중에 호소하는 오류'에서 자주 쓰이는 '대다수', '대부분'이 가리키는 대상들은 그 객관성이 충분히 검증되었느냐를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 '인지적 종결 욕구' 문서에도 관련 내용이 있다.

하나같이 공격에 횡베기가 포함되어 범위와 리치가 길어서 근접 직업군들은 파이터같이 방패 착용이 가능한 클래스 외에는 상대하기가 가뜩이나 까다로운데 제일 압권인 것은 해골 석궁병으로, 해골 궁병과 마찬가지로 헤드를 노리면서 대미지까지 월등히 높아서 헤드 한 방 맞으면 죽어버리는, 불쾌함의 끝을 달리는 몬스터로 악명이 높은 상태다. 냉병기를 쓰라고 했지 누가 레일건을 쓰라고 했냐

슈퍼 마리오 시리즈: 통틀어 설정 오류가 상당히 많은 편이며, 애매한 설정 많다. 유명한 건 슈퍼 마리오 월드에서 처음으로 만난 다크걸 주소 요시가 요시 아일랜드에서 마리오와 어릴 적부터 알게 된 사이로 나오고 좀비 쿠파는 쿠파가 불에 타서 나오게 된 형태인데 나중엔 그냥 별개 인물로 나오는 것이며 신경 쓰지 말자. 슈퍼 마리오의 특성상은 그냥 설정 뒤집기다.

"내가 뭐 일부러 그랬냐?" 같은 말은 발생적 오류, "에이, 친구인데 좀 해주면 어때서?" 같은 말은 동정에 호소하는 오류, 반대 상황에서 거절하면 특별 변론의 오류는 덤이고, "내가 네 말을 어떻게 믿냐? 저번에도 그러다 잘못된 적 있잖아!"는 인신공격의 오류(정황 오류)이다. 대부분의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왠지 틀린 거 같다."와 "그른 것을 가지고 몰아가는 거 같은데 뭘 지적해야 할지 모르겠네." 같은 경우는 이런 오류들을 의연 중에 사용했거나 고의로 낚시를 시전하는 것이다.

이런 오류들은 전부 오류를 일으킨 그 부분만 떼놓고 보면 가소롭게 보이지만, 실제로 등장하는 상황에서는 오류임을 알 수 있는 부분을 교묘하게 숨겨서 등장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이 게임의 제작진은 림월드의 제작진과 비슷한 전략을 취하고 있다. 즉, 오랜 개발 기간에 따른 유저 이탈을 막기 위해서 난이도를 높게 유지하며 유저들이 공략 방법을 찾아내면 패치를 통해 이를 막아버리는 방식이다. 이 자체만으로는 단점이라고만 할 수는 없겠지만, 이 와중에 정말 고쳐야 할 심각한 버그나 유저 편의성은 뒤로 젖혀지는 것은 문제다.

Report this page